* 교환이 가능한 경우
1.배송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.
2.주문한 배송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었을 경우.
(위와 같은 경우엔 블루밍데이즈에 즉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사실여부 확인 후 상품 하자로 판단되어지는 경우 블루밍데이즈에서 신속하게 교환해드립니다.)
*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1.배송정보 오류 및 수취거부.
2.화분 같은 경우에는 시기에 따라 화분(사기, 마블)의 디자인 색감이 다르게 출시되어
조금은 틀릴 수 있고 꽃 상품 또한 바구니와 꽃이 계절별, 지역별로 품종과 공급이 다르기 때문에
상품 이미지와 조금은 틀릴 수 있지만 다른 상품이라고 볼 순 없습니다.
3. 한번 잘린 생화는 다시 판매가 되지 않고 분갈이 된 식물은 다시 뽑을 수 없는 특성상 제작완료후 단순 변심과
배송완료후 관리 소홀로 인한 건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![]() |
|||||||||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