즐겨찾기
현재 적립금

0 원 입니다.
회원정보변경
비밀번호변경
회원탈퇴신청
주문내역/배송조회
적립금 내역
할인 쿠폰내역
 

이용안내 교환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2015-04-13 17:53:25
블루밍데이즈 <> 조회수 21988

* 교환이 가능한 경우


 

1.배송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.

2.주문한 배송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었을 경우.

(위와 같은 경우엔 블루밍데이즈에 즉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사실여부 확인 후 상품 하자로 판단되어지는 경우 블루밍데이즈에서 신속하게 교환해드립니다.)

 

*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 

1.배송정보 오류 및 수취거부.

2.화분 같은 경우에는 시기에 따라 화분(사기, 마블)의 디자인 색감이 다르게 출시되어

   조금은 틀릴 수 있고 꽃 상품 또한 바구니와 꽃이 계절별, 지역별로 품종과 공급이 다르기 때문에

   상품 이미지와 조금은 틀릴 수 있지만 다른 상품이라고 볼 순 없습니다.

3. 한번 잘린 생화는 다시 판매가 되지 않고 분갈이 된 식물은 다시 뽑을 수 없는 특성상 제작완료후 단순 변심과  

    배송완료후 관리 소홀로 인한 건에 대해서는 교환 및 환불이 불가능합니다.

  



070-7695-8888

회사소개  |  개인정보취급방침  |  이용약관  |  고객센터  |  관리자로그인
상호 : 블루밍데이즈 / 대표 : 방진성 / 사업자 등록번호 : 113-91-07710 
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제2015-서울구로-1358호 / 개인정보관리담당자 : 방진성
주소 : 서울특별시 구로구 오리로9길 6 (오류동, 삼성주택)
전화번호 : 070-7695-8888 / 팩스번호 : . / 이메일 : goodblooming@naver.com
Copyright ⓒ 2012 블루밍데이즈 . All rights reserved. Designed by 오즈웹
가입사실확인